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OTICE

윙블링의 각종 소식모음~!!

게시판 상세
제목 ★2017 윙블링 크리스마스 EVENT01 당첨자발표★
작성자 wingbling (ip:)
  • 작성일 2017-12-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1
  • 평점 0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정희**** 2017-12-26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감사합니다~♡
  • 정소**** 2017-12-26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헉 진짜로 당첨될거라 예상 못했는데 너무 좋아요ㅠㅠㅠ감사합니당~ღ
  • 이유**** 2017-12-27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감사한 맘으로 윙블링 더 자주 애용할게요 :-)
  • 양세**** 2017-12-27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헐 당첨됬네요 예쁘게 잘 쓰겠습니다~
  • 장현**** 2017-12-28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오 대박ㅜㅜㅜ 이벤트 당첨이라니!! 진짜 예상치 못한 연말 선물이네요. 감사합니다ㅜㅜㅜ
  • si**** 2017-12-28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진짜 말도안돼ㅠㅠㅠ 당첨이라니... 감사해요 앞으로 매일 이용할께요♥
  • 곽아**** 2017-12-29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세상에 당첨이라니.. 감사합니다ㅠㅠㅠ❣️
  • 박미**** 2017-12-29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
    항상 애정하고 있는 윙블링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예쁘게 착용하고 앞으로 더 애정하겠습니다❤️
  • 장은**** 2017-12-29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어제 분명 주문상품받았는데 또 왔길래 중복주문된줄 알고반품하려고 했더니 당첨되었던거 였네요ㅠㅠ 넘감사해여👍👍👍❤️ 이쁘게착용할게용🙌
  • 오연**** 2017-12-29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당첨확인 안하고 있다가 배송와서 뭔가 했는데ㅠㅠ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 오혜**** 2017-12-29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오 대박...이런거 당첨운 없어서 잊고지냈는데 배송와서 놀랐어요ㅠㅠ감사합니다! 덕분에 힘나네요♥
  • 김민**** 2017-12-29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요즘 바빠서 당첨확인까먹었었는데 택배가 온다고해서 뭐지했는데 윙블리ㅠㅠ 감사합니다ㅠㅠ 생각지도못해서 그런지 감동먹었어요♡♡사랑합니당♡♡
  • 이현**** 2017-12-29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윙블링은 사랑,,입니다,,♥
  • 김윤**** 2017-12-29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와. . .택배올 게 없는데 택배와서 보니 이벤트 당첨..넘나 감사합니다 !!♡♡
  • 수빈**** 2017-12-29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당첨될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었는데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 정말 너무 기쁜 크리스마스 선물이에요 ♡♡♡
  • 정은**** 2017-12-29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감사해요ㅠㅠㅠ 예쁘게 잘 받았습니다ㅏㅏ
  • 고승**** 2017-12-29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헉 갑자기 택배 와서 오배송인가???? 이랬는데ㅠㅠㅠㅠ잘 끼고 다니겠습니다!!
  • 송서**** 2017-12-29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도 택배 문자 두개오길래 뭔가 오류가 났나보다 했는데 이벤트 당첨문자였군요 ><
    연말에 예상치못한 깜짝 선물을 받아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싸랑해용 윙블링~
  • 감지**** 2017-12-29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집에 택배와있어서 주문한게 왔나했는데 이벤트 당첨이라서 깜짝놀랏어요😀 감사합니다^^
  • 이민**** 2017-12-29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당첨 확인을 해야지 하면서 깜빡하고 있었는데 집에 돌아오니까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쁘게 잘 쓰겠습니다
  • 임연**** 2017-12-30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올 크리스마스의 진짜 산타는 윙블링이었네요>< 감사합니다~♡ 근데 23일에 주문한 귀걸이들은 아직도 준비중이던데 언제 오는건가요ㅠㅠ?
  • 박혜**** 2017-12-30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헉ㅠㅠ당첨 감사합니다! 오늘 갑자기 택배가 왔다길래 뭔가 했네요 ㅎㅎㅎ 뜻밖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기분이에요!
  • 이소**** 2017-12-30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헉....그냥 밖에 나와서 놀고있는데 갑작이 택배에서 전화가 와서 뭐지..? 하고 있었는데 반지가 왔다고 하네요...그래서 보니까 제이름이 있네용...까먹고있었는데... 갑작이 너무 흥분된거 있죠! ㅎㅎ 이 해에 마지막으로 잘했다고 선물 받는 기분이네용!ㅎㅎ
  • 김수**** 2017-12-30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당첨은 되지않았지만 그래도 수고하셨어요~
  • 박수**** 2017-12-31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벤트 참여 까먹고 있었는데 택배와서 알았어요ㅎㅎ 생각지도 못했는데 서프라이즈 선물 감사합니다~~♡ 2018년에도 예쁜 상품 많이 만들어주시고 번창하세요♡♡
  • 정미**** 2018-01-02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너무 감사합니다~!!너무 이뻐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번창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위로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