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윙블링 자주묻는 질문모음

게시판 상세
제목 Q. 왜 입금확인이 안되나요?
작성자 wingbling (ip:)
  • 작성일 2015-10-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28
  • 평점 0점  

A.

입금하신 후, 정상적으로 입금해주셨다면 1시간 이내로 입금확인 문자가 발송됩니다.

 

그러나 주문하실 때 기재해주신 입금하시는 분 성함이나 입금하실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경우

시스템에서 자동입금확인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1. 입금하실때 동전입금이 되지 않아 지폐단위로 입금해주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이럴경우,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확인하여 입금확인처리 해드립니다.


차액금은 택배박스에 동봉시 분실위험이 있기 때문에,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예치금으로 적립해드리니 참고부탁드립니다.

 

2. 입금하시는 분 성함을 핸드폰번호나 부모님성함, 친구분성함, 윙블링 계좌주 명 등 다양하게

기재해서 입금해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럴경우에도 입금인 불일치로 자동입금확인처리가 되지 않으니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서 확인요청해주셔야 합니다.

 

3. 입금인명 및 입금액 불일치로 확인요청 해주시지 않을경우,

입금확인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꼭 문의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위로

아래로